오연희의 문학서재






오늘:
66
어제:
65
전체:
1,292,749

이달의 작가

이런 내정신 좀봐!

2004.12.22 09:45

오연희 조회 수:182 추천:4


. 규범엄마... 너무 너무 반가워요.^*^ 카드 그새 받았다고 하니 새삼 놀랍구요. 아..그러니까 핫멜 한멜 왔다갔다 안되서 홈피로 오셨구나... 그런데 내가 언제 홈피주소 갈켜 줬었던가? 휴~~요즘은 도무지 내가 말했는지 안했는데 아리까리해서 나중에 엉뚱한 소리 곧잘 하거던요.쩝쩝^^ 한해 더 지나 새해가 오면 더 심할텐데.. 여러모로 걱정되는 아줌마가 되어가는거 있죠? 규범엄마도 내 나이 되봐요? (엄머...그게 무슨 자랑이라고...깔깔^^) 하여튼 규범엄마는 참 성실하고... 한마디로 차암~ 해요. 우짯든 핫멜 한멜 싫어하는 덕분에 할수없이 이곳까지 오게 되었지만 억쑤로 반가운건 숨길수가 없네요. 규범네도 즐거운 성탄되시구 행복한 새해 맞으세요. 여러분께 안부 전해주시구요. 영국소식 종종 들을수 있으면 더더욱 좋겠구요. 안녕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