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당첨요령

2003.02.06 22:32

솔로 조회 수:489 추천:13

이런 중요한 미주문학사에 길이 남을 대업을 이루기 위해 우리 모두 힘을 모읍시다.
언젠가 말씀드린 적도 있는데 나마스테님은 그 때 안 게셧을 테니까 다시 한번 말씀드리겟습니다.
우선 복권에 당첨되기위한 필수 조건으로 꿈을 잘 꾸어야만 합니다.(과학적 통게에 의거) 꿈은 한국인에게는 돼지꿈, 똥(돈과 동음)꿈이 조습니다. 돼지가 지나가는 걸 보는 건 효과가 약합니다. 천억원을 땡길려면 적어도 돼지를 보는 순간 무조건 잡아서 끌어 안아야합니다. 이 때 돼지의 속성상 잘 미끄러지니까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꿈에서의 작은 불찰로 머머 할 뻔했다는 탄식이 밤하늘에 별처럼 많습니다.
글고 돼지를 안는 순간 꿈인가 생신가 확인하려하지 마시고 무조건 재래식 화장실을 찾으십시오. 시간이 없습니다. 여기서 잠깐 의심하고 지체하면 꿈에서 깨는 수가 만습니다. 그리고 돼지를 안은 채로 똥통에 빠지십시오. 그리고 돼지와 함께 온 몸에 똥을 바르시고 범벅이 돼십시오. 꿈에서는 이런 요령들을 자칫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이 글을 수십번 반복해서 읽으시고 꿈에서도 자동으로 수칙을 지킬 수 잇도록 숙지해놓으십시오. 정말 중요한 순간입니다.

장선생님의 문학서재 등재를 희망찬 돈꿈 얘기로 대신 축하드립니다.

회원:
1
새 글:
0
등록일:
2015.03.19

오늘:
0
어제:
0
전체:
31,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