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ck

휴가차 방문자 조카에게 전한 나의생각 !



Quick No Hurry ( 서두르지 말자 )

이민생활은 아무리해도 쉼이 없는것 같다네?

내경우 실제로 이민생활은 해도해도 끝이없어..

정말 험난하고 긴 항해의연속이라는 생각이 든다네...

그러나 오래하면 할수록 그 내면에는 참 인생맛이 있다느것을 느낄수 있다네 ?

열심이 하다보면 길이 보이고  쉬지않고 하다보면 빛이보이기 때문이 아닐까?

그래서 미국이란 나라는 노력해서 사는곳이지..

그래서인지 미국에서 10년은 돼야 입도 트이고 귀도 열린다네 ?

그리고 집에 재물도 10년 넘어야 모이는것을 느낀다네 ?

처음 내가 이땅에 이민 왔을때 내 친구가 한 말이..

조급해서는 아무것도 되지않는다는 말을 했다네..

지금은 그말이 실감이 나지...

그래서,,,

나역시 미국에 온지 얼마 안된 한인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라네,,,

      

     ~~ Quick No Hurry ~~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