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ck

             Stay tune,


획기적인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 인 루 도비코 아이나 우디 (Ludovico Einaudi)는 새로운 음악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Einaudi의 이탈리아 가정에서 녹음 된 'Elements'는 피아노, 현악기, 타악기, 기타 및 일렉트로니카를 엮어내는 12 개의 트랙을 특징으로하며 동시에 기분이 좋고 초월합니다. 

자연의 요소, 수학 및 과학 요소, 음악 형식 및 예술 작품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Einaudi는 "창조 신화, 주기율표, 유클리드의 기하학, 칸딘스키의 저서, 소리의 문제 등 내가 오랫동안 탐구하고 싶었던 새로운 국경을 보았다. 그리고 색깔, 초원에서 야생 잔디의 줄기, 풍경의 모양. 
몇 달 동안 나는 이미지, 생각 및 감정의 겉으로는 혼란스러운 혼합에서 걸어 돌아 다녔다. 그런 다음 점진적으로 모든 요소가 마치 같은 세계의 일부분 인 것처럼 모든 것이 춤을 추게되었습니다.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