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숙의 문학서재




오늘:
3
어제:
7
전체:
457,374


홍인숙(Grace)





(2004-09-20 18:52:57, Hits : 107, Vote : 7


download.php?id=mok_lo&page=1&sn1=&gmcod


홍인숙 시인님, 안녕하세요?
제 서재를 찾아 주셔서 정말 기쁘네요. 또한 제 시를 사랑해주시는 분을 뵙게 되어 더더욱 감사하고요.
며칠전 우연히 다른 시인의 글을 보려고 인터넷 속을 헤매다가 시인님의 글을 보게 되었답니다. 얼마나 기쁘던지 눈물이 다 나올정도였답니다.
강은교 시인님의 말씀처럼 시인이 일생에 단 한사람이라도 그런 진정한 자기 독자를 가질 수 있다면  기쁘게 이 세상 소풍을 끝낼 수 있겠다는 생각을 늘 하고 있었으니까요.

시인님의 전화 번호를 알았다면 당장 연락을 하고 싶었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거든요. 부족한 제 시 속에 생기를 불어 넣어 주신 홍인숙 시인님, 정말 감사합니다. 어떻게 고마운 마음을 갚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홍인숙 시인님, 전화나 이 메일을 알려 주시면 좋겠는데 가능하신지요?
항상 좋은 시 생산하시고 행복하세요.

대전에서 전주호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