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에세이 - 사랑은...

2017.11.05 00:59

서경 조회 수:235


 사랑은....jpg



사랑의 일차적 조건은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 함께 있는 것. 
장소가 빠지면 그리움이 되고, 시간이 빠지면 추억이 된다. 
하지만, 중요한 건 함께 있어도 겉도는 게 아니라 양질의 시간을 갖는 것. 
여기,

아스팔트 길 틈 사이를 어렵게 뚫고 피어난 풀꽃처럼, 함께 피고 함께 지는 것. 
사랑은 모든 사람이 원해도 누구나 다 가질 순 없는 것. 
때문에, 동경하는 사람은 많아도 사랑을 지닌 사람은 드물다는 것. 
단 한순간의 사랑도 때로는 천 년의 사랑으로 고귀할 수밖에 없다는 것. 
사랑은, 아이스크림처럼 천천히 아껴가며 먹을 것.
오늘의 사랑을 당연한 것으로 여기다 헛되이 떠나 보내지 말 것. 
'사랑도 기술'이라는 에릭 프롬의 말을 가슴에 새겨 둘 것.
사랑은 열려 있는 길, 그 길에 사랑을  꽃 피우는 건 우리들의 몫. 
자, 오늘 또 하루 누구를 사랑하고 보듬을 것인지 시간은 자못 궁금해 하고 있다.
창밖으로 여명은 밝아 오고 희부염한 하늘도 제 푸른 빛을 찾아 간다.  
 
                                                                            (사진 제공: 제인 박)


회원:
4
새 글:
0
등록일:
2015.06.19

오늘:
7
어제:
4
전체:
1,317,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