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속의 희망

2006.06.28 04:02

안경라 조회 수:394



Rich Devos[-g-alstjstkfkd-j-]"리치 디보스는 미국에서 가장 성공한 기업가 중 한 사람이다. 이 책에는 그의 신에 대한 굳은 믿음이 빛을 발하고 있으며 그 믿음은 책을 읽는 사람들에게 힘을 줄 것이다. 내게 그랬던 것처럼." - 조지부시 "리치 디보스는 내가 아는 사람 중 제일 힘이 넘치고 가장 독실한 기독교 신자다. 그와 함께 있으면 언제나 넘치는 힘과 신에 대한 굳은 믿음이 느껴진다" - 빌리 그래햄 '수술이 성공하면 나는 낡은 자동차가 새 카브레타를 단 것처럼 새로운 인생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실패하면 천국으로 가게 되겠지요.' '진정한 재산은 신의 손에서 나온다. 진정한 행복은 신에 대한 믿음 속에서만 성장한다.' '어느날, 한 남자가 살고 있던 집을 팔고 더 좋은 집을 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리하여 그 남자는 부동산중개인에게 전화를 하여 집을 내놓겠다고 말했습니다. 전화를 받은 부동산중개인은 지방신분에 그 집의 특징을 적어 광고를 냈고, 다음 날 그 남자는 그 광고를 읽고 또 읽었습니다. 그런 다음 부동산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어 이렇게 말했습니다. "집을 팔지 않겠습니다." "아니, 왜 그러세요?" 부동산중개인이 놀라서 물었습니다. "제가 항상 원했던 그런 집에서 이미 살고 있다는 사실을 방금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너무나 많은 것을 당연하게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그리고 우리들 대부분이 가장 당연하게 생각하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자유'입니다.' '능력만큼 최선을 다하라. 능력만큼 모든 것을 아껴라. 능력만큼 모든 것을 주어라.'-존 웨슬리 목사-말 인용. '공산주의가 붕괴되기 전, 특히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고 소련이 없어지기 전에 공산주의 국가의 오만한 권력자들은 자신들의 책임감 결여를 자랑이라도 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들은 정부가 모든 사람들의 일자리를 보장하는 '평등'한 공산주의 사회가 경쟁심 때문에 야기되는 힘든 중압감을 덜어주었다고 주장했지만, 결과적으로 볼 때 공산주의 정부의 보장은 별다른 효과가 없었습니다. 돈을 벌어들이는 회사를 효율적이고 정직하게 운영하는 일에 대해 아무도 책임을 지지 않는 경제체계는 처음부터 실패할 운명을 지고 있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결국, 경쟁의 자유가 없고 선택의 자유도 없었기에 공산주의의 국가는 도덕적으로 그리고 재정적으로 파산되고 말았습니다.'

회원:
0
새 글:
0
등록일:
2015.03.19

오늘:
0
어제:
0
전체:
64,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