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 피하라

2008.01.18 06:55

안경라 조회 수:893



짐 호온버거[-g-alstjstkfkd-j-]호온버거 부부는 젊고 많이 배운 사람들로 성공적인 자기 사업을 경영하면서 좋은 집에 살고 비싼 차를 몰며 교회에서도 좋은 평판을 얻고 있었다. 그러나 성공적인 것처럼 보이는 삶의 이면은 분주함에 쫓기며 스트레스가 가득했다. 결혼생활은 활기를 잃었고 신앙생활은 피상적인 수준에 그쳤으며 자녀들과도 잘 알지 못했다. '아메리칸 드림'을 좇는 삶이 하나님과의 동행을 앗아간다는 사실을 깨달은 호온버거는 모든 것을 정리하고 "에녹의 경험"을 꿈꾸며 몬태나 광야에 정착한다. 영속적인 것을 발견하며 가족의 삶이 바뀌었다. 이 책에 담긴 이야기는 단순한 흥미를 뛰어넘는다. 이 책은 호온버거의 생활과 사상을 과대포장하려고 하지 않는다. 영혼을 내어 맡기는 행동원리는 우리의 삶에 영감을 불어넣는 한펀, 도전을 던져주고 있다. 그리스도인 경험에 갈증을 느끼며 하나님을 열망하면서 신앙생활에 뭔가 새로운 변화를 바라고 있다면 이 책이 말하고자 하는 바를 들을 준비가 된 것이다. 호온버거가 깨달은 바를 얻으려면 그가 했던 것처럼 모두 팔고 광야로 들어가야만 할까? 그렇지는 않다. 여러분이 어디에 살든지 그들의 경험을 거울삼아 하나님의 음성에 즐겨 순종한다면 하나님과 친히 동행하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호온버거 가족의 경험을 통해 덜 가지며 부요해지는 방법, 하나님과 가족을 위해 시간을 내는 방법, 매일 매 순간을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회원:
0
새 글:
0
등록일:
2015.03.19

오늘:
0
어제:
0
전체:
64,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