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뱀파이어

2009.03.08 09:47

무명지 조회 수:1399 추천:137

"에너지 뱀파이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의 우주는 에너지로 가득 차있다. 그리고 알게 모르게 우리는 하루 24시간 에너지의 흐름과 파동에 따라 살아가 고 있다.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우리의 존재 깊숙한 곳까지 파장을 전하 는 에너지는 우리 삶의 방향을 결정하는 강력한 힘이 된다.

좋은 운명을 끌어당기는 것은 무엇인가? 삶의 방향을 결정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이 가진 에너지는 좋은 에 너지인가? 나쁜 에너지인가? 어떤 에너지를 가졌느냐에 따라 인생의 많 은 부분이 바뀌며, 운명까지도 완전히 달라진다.

당신 곁에는 당신과 비슷한 사람이 모이게 마련이다. 좋은 에너지를 가지고 좋은 운명을 끌어들이며 언제 어디서나 늘 빛이 나는 사람, 항상 활기와 유쾌함으로 사랑을 받는 사람이 있는가 하
면, 당신의 주변에서 끊임없이 당신을 지치게 하고, 이유 없이 피곤하 게 만들며 부정적인 기운으로 자신을 서서히 불행의 나락으로 밀어 넣 는 사람도 있다.

좋은 에너지와 나쁜 에너지는 어떻게 다른 느낌을 주는가? 에너지를 빨아먹는 에너지 흡혈귀는 누구인가? 어떻게 에너지를 운용해야 좋은 운명으로 나를 이끌 수 있는가? 이유 없이 쳐지고 우울하게 하는 에너지 파장의 실체는? 내면의 에너지를 충만하게 해주는 나만의 기법은?

에너지의 상관관계를 연구하며 그에 관한 국제적 강의와 워크숍을 이 끌어가는 선구자로 정평이 난 UCLA 의과대학 교수(주디스 올로프 Judith Orloff) 의 스트레스를 극복할 수 있도록 하는 실용적이고 효과 적인 해결방안을 알아보자.

그녀는 에너지 역학의 정신과 전문의며 "Second Sight: 투시력"이란 책을 쓴 저자이기도하다. 사랑은 사랑을, 기쁨은 기쁨을, 슬픔은 슬픔 을, 열정은 열정을, 분노는 분노를 끌어당긴다. 자신의 인생에 주어지 는 기회에 관련된 것이기에 우리는 잠재적 에너지의 전달자로 비슷한 진 동수를 가진 사람에게 저절로 끌려간다. 신비로운 힘은 우리가 갈망하 면 이루기도 하는데 그렇다면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까? 답은, 자신이 처한 현재 상황을 살피고 긍정적인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 하는 것이다.

긍정의 에너지는 다음과 같은 특성을 지닌다. a)자신과 타인에 대한 연민과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다. b)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용기 있게 정진한다. c)세상이 무너진다 해도 자기 자신을 믿으며 항상 진실하다. d)자신의 어두운 면을 알고 있으며 그것을 고치려고 노력한다. e)잘못을 한 경우에도 실망하거나 포기하지 않고 그것을 통해 무언가를 배우려는 자세가 되어 있다.

부정의 에너지는 다음과 같은 특성을 지닌다. a)항상 완벽하게 보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b)자신의 결점 때문에 스스로를 학대하거나 비관주의의 늪에 빠져허우 적 댄다. c)두려움의 수렁에 빠져 있거나 자신의 냉혹한 면을 방관한다. d)자신의 행복을 돌보지 않는 독선적인 자선가다. e)자신의 어두운 면을 무시하고 그로 인해 무의식적으로 남에게 해를 끼 친다.

누구에게나 마음에 들지 않는 점, 바꾸고 싶은 점, 실망스러운 점을 지니고 있다. 우리는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가슴을 열어 인간성을 키우 며 어려움들을 헤쳐 나간다.파장의 순간으로 이루어지는 인간관계는 우 리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거나 편안하게 만드는 사람이 있는가 하 면, 아주 잠깐 만났을 뿐인데도 자신은 컨디션이 나빠지는데 비해 상대 는 더욱 기세등등한 모습이 된다면 주의를 요하여야 한다고 '주디스 올 로프'는 생기를 빼앗아가는 그런 사람들을 에너지 흡혈귀라 하였다.

얘기를 할 때마다 우는 소리를 하는 사람이 있다. 성장기에 철저한 무력감을 느꼈거나 비난을 받아 보았던 사람은 자기 삶 에 책임지려 하지 않고 대부분 불평과 비난하는 사람이 되기 쉽다.때를 가리지 않고 자신의 문제를 해결해달라고 절박하게 요청하기도 하는데 당신은 절대로 그의 기대에 미치지 못할 것이며, 마음의 상처만 입고 물 러서게 된다.당신의 도움이 믿을 만한 것일지라도 그것은 실현이 되지 않을 수 있고, 상대가 반응하지 않을 수 있다. 이런 사람을 만나면 의기 소침해진다.자신을 보호하려면 분명한 경계를 정해서 자기 자신에게 투 명 망토를 입은 것처럼 완충지대를 형성하라.언제나 원기 왕성하게 떠벌 리는 사람이 있다.

상대방의 기분에는 관심이 없고. 사람들의 이목과 관심이 자기에게 만 집중되기를 바라기 때문에 타인의 의견에는 귀를 기우리려 들지 않는 다.피동 공격성과 강한 지배욕을 가지고 있어 남에게 충고 하려들고, 법 적인 문제를 잘 꺼내들며, 상대가 거부감을 보이면 날카롭게 대응하면 서 보복을 하려든다. 극심한 불안감, 질투심, 경쟁심으로 상대를 정확하 게 공격하여 위기와 위기 사이를 누비며 그 혼란스러움에서 에너지를 뺏 어간다. 허지만 맞서있는 당신은 기운이 빠지기 시작한다. 그가 내뱉는 해로운 독소를 받아들이지 않기 위해서는 단호히 자신을 돌아보고 깊은 호흡을 하며 빠져나오라.

보기에는 완벽할 정도로 훌륭해서 멀리해야 할 뚜렷한 이유가 드러나 지 않는 사람이 있다. 그는 잠재적으로 움켜쥐는 방법을알고 있어, 근처 에 있는 사람과 에너지 장이 겹치기만 하면 상대의 에너지를 쉽게 꺼내 지만 자신의 것은 내놓지 않으려한다. 똑똑한 사람들이 이런 유형의 사 람으로부터 유혹을잘 받는다. 이러한 상황이 처했을 때는 침착하게말하 라.

"이해해주길 바래요. 지금 저는 휴식시간입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 Human Planet 어깨동무 2011.04.21 730
10 가면 엄지 2011.04.21 572
9 서프라이즈 엄지 2011.04.20 534
8 실화극장 검지 2011.02.03 572
7 놀라운 스케치 무명지 2011.02.01 550
6 대전 부르스 검지 2011.01.22 600
5 신앙의 창 2 성민희 2010.12.03 502
4 신앙의 창 1 종파 2010.11.18 552
3 지구상의 놀라운 풍경들 이주희 2010.11.02 577
2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명지 2010.02.28 859
» 에너지 뱀파이어 무명지 2009.03.08 1399

회원:
2
새 글:
0
등록일:
2015.03.18

오늘:
18
어제:
50
전체:
284,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