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ck

♡ 어머니 생각

이 세상에 어머니 보다 감사한 사람은 없다.
어머니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면 복을 받는다. 
어머니는 언제나 넉넉한 마음으로 사신다.
어머니의 생각은 자식을 염려하는 생각밖에 없다.

자나 깨나 앉으나 서나 온 종일 자식 생각 걱정으로 만 채워져 있다.

세상의 모든 여성이가 다 어머니 자격을 가졌다. 

어머니는 자기가 낳은 자식을 위해 일생을 헌신 하신다. 

어머니가 자식을 생각하는 마음이 진짜 사랑이다.

어머니는 절대적인 무한 능력을 가지고 계신다.
모성애는 세상의 어느 학문이나 철학으로도 표현 할수가 없다.
사람만 모성애가 있는 것이 아니다. 
모든 생명이 존재하는 생명에는 모성애가 다 있다.
어머니의 사랑이 절대 능력이다.
부모는 어느 부모나 자식 사랑은 똑같다.
모성애가 가지는 가장 고귀한 본성이 인간이가지는 지성이요, 불성이다.

사람은 사람 마다 저 나름의 나침판이 있다.
그와 같이 어머니의 나침판에 따라 가까이서도 보살피고 

수만리 떨어저 살아도 어머니의 영향을 받는 것이다.
수년을 떨어저 살아도 어머니는 반갑다.
자식의 기쁨이 어머니의 기쁨이다.
어머니의 피와 살로 만들어진 것이 "나"다.
어머니의 젓냄새는 죽을때 가저가는 영원한 향수다.

사람에게 무진 보물이 무엇일까?
어머니를 생각하는 마음일 것이다.
인생이란 기차 여행에서 어느 역에 언제 내리실지 모를 어머니다. 

살아 계실때 효도하는 자식이 되길 ~~


Happy Mother's Days 김 영교 시인님. 





회원:
1
새 글:
0
등록일:
2015.03.19

오늘:
7
어제:
11
전체:
647,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