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창작가곡제 출품작 명단

2004.10.20 17:22

미문이 조회 수:338 추천:8

본 협회와 남가주음악가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제6회 창작가곡제가 11월11일(목) 오후 7시 30분에 작년과 같은 평안교회에서 열립니다.
이 행사에 참여하는 미주문협의 시인과 시, 그리고 남가주음악가협회의 작곡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  제6회 창작가곡제 출품작 명단


1.  가고픈 길             (홍인숙 시 / 김창재 곡)
2.  고기산조              (고  원 시 / 지성심 곡)
3.  구름                  (김  산 시 / 조은옥 곡)
4.  그리움 되어           (오연희 시 / 이호준 곡)
5.  너는 구름 나는 바람   (오정방 시 / 백경환 곡)
6.  노송                  (백선영 시 / 황철익 곡)
7.  눈이 내린다           (김성수 시 / 김순세 곡)
8.  달맞이 꽃             (길버트한 시 / 윤지영 곡)
9.  당신의 얼굴           (배미순 시 / 이호준 곡)
10. 독도의 두 섬          (장태숙 시 / 김순세 곡)
11. 민들레 연가           (이  영 시 / 이혜경 곡)
12. 밤의 기도             (조옥동 시 / 황현정 곡)
13. 산으로 가자           (최석봉 시 / 이호준 곡)
14. 새                    (김동찬 시 / 전중재 곡)
15. 아침에 마시는 차 한잔 (김영교 시 / 지성심 곡)
16. 연                    (정용진 시 / 박계령 곡)
17. 오솔길                (김인자 시 / 김영경 곡)
18. 우리 강물 되어        (김형오 시 / 김은정 곡)
19. 유성                  (강학희 시 / 정지영 곡)
20. 이별                  (정어빙 시 / 이호준 곡)
21. 코스모스를 심다       (문인귀 시 / 조성원 곡)
22. 함께라면              (석정희 시 / 허방자 곡)
    
                                    이상 22곡

                                                  (장태숙 사무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