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허슈~

2008.07.04 16:24

나마스테 조회 수:744 추천:66

친애하는 당신이나 나나 잘 해야 될일이 있어.
잘못 하다간 내 꼴 나니까.

당신처럼 야후 메일 사용하는 거 알지?
어느날 야후 메일에 접속만 하면 이런 경고가 뜨는 거야.

"어느 숭악한 악당들이 해킹을 다반사로해 니꺼 볼 지도 모르니깐 비밀번호를 바꿔라. 알긋지?"

그거 뭐 쩐 드는 일도 아니니가 야후 메일 비밀번호 바꿨지.
그리고 잽싸게, 후다닥 까 먹었어.
참 내....

아무리 용천에 발광을 해도 떨어도 비밀 번호를 찾을 길 없어.
미국에서 가입했냐? 한국이냐? 집 코드는?
죄 지은 놈처럼 시키는 대로 다해도 안갈켜 주지롱~~~~이야.

승질 나서 위에 쓴 대로 메일 주소를 바꾸었으니 그리 알도록.

16일 정옥희씨 용궁 출판 기념회에서 김종회 교수와 만나기로 했어.
두 분 최작가에게 연락 좀 해 줘.
그분 주소록도 야후 메일에 있으니 찾을 길 없지 뭐.
당신 것도 마찬가지지만^^

당신은 팜 스프링으로 가겠지?
나도 갔음 좋겠지만 그날 먼 여행을 떠나야 혀.
인간들 몇명이 서울서 오니깐 할 읍찌.
좌간 떠나기 전, 그 전에 연락을 할 겨.

절대 야후 비밀번호 바꾸지 마.
내꼴 나니까.

회원:
0
새 글:
0
등록일:
2015.03.19

오늘:
0
어제:
0
전체:
32,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