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희의 문학서재






오늘:
0
어제:
34
전체:
1,291,666

이달의 작가

마음을 맑게해주는 수정금 연주곡

2008.05.20 15:27

오연희 조회 수:825 추천:193

      중국의 뉴에이지 뮤지션 Wang Sheng Di. 이 앨범 전체에 흐르는 맑고 고운 음은 예전부터 중국인들이 치유의 능력을 갖고 있는 보석이라 믿고 있는 수정을 실로폰처럼 만든 '수정금' 이란 악기로 연주하는 음이다. 이 음반은 수정소리의 영롱함을 최대한 살리면서 서양악기인 바이올린, 피리 신디사이져 등을 이용하여 아름다움을 배가 시키고 있는너무나 아름다운 앨범이다. 음악 하나하나가 개성이 있고 이음반에 수록되어 있는 음악 전체가 모두 정말 하나 그냥 지나칠 음악이 없고 전부 듣고 싶게 만드는 음악들이며 동양의 신비로움을 맘껏 표현하고 있다라는 느낌을 받을수 있다. 크리스탈 뮤직 예로부터 수정(水晶)은 몸과 마음의 탁한 기운을 몰아 내는 에너지 정화작용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종교와 명상수행,심신의 치료목적으로 많이 이용되어 왔습니다. 크리스탈 뮤직은 이런 목적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수정금(水晶琴)이라는 악기로 연주되는 음악입니다. 25개의 천연 크리스탈 막대에서 나오는 맑고 영롱한 소리는여러 악기와 어울려 조화로운 선율을 이루어 내며, 이 영롱하고 부드러운 크리스탈 뮤직은 현대인들에게 자연과의 친화력을 높여주고, 신선한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