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혼, 사랑의 찬가

2014.01.27 17:37

김수영 조회 수:2

회혼, 사랑의 찬가/홍성주 작가 회혼과 문학집 출판에 부쳐                                                  은혼식, 금혼식, 회혼식 아름답게 청실홍실로 수놓은       육 십년 동안 만든 비단 화폭에는 솔로몬의 아가 서가 푸른 강물처럼 유유히 흐르고 금실 좋은 잉꼬부부 의 순애보가 아침 햇살처럼 눈 부시다 오 장하도다 술람미 신부여! 영국왕실의 윈저공이 사랑하는 심프손 여인을 위하여 왕관과 권력과 명예와 부귀영화를 모조리 다 버리고 평민으로 돌아간 눈물겨운 사랑에 온 세계가 눈물을 흘렸다오 그대 두 부부의 뜨거운 사랑이 이처럼  우리를 울리고도 모자라 감탄, 감격, 감동으로 메아리치며 우리의 심금을 원자탄처럼 뒤흔드네 문학의 금자탑을 세우시고 후학 양성에 열정을 쏟으시는 노병 ‘노병은 죽지 않고 사라진다.’ 라고 한 맥아더 장군의 말처럼 그대는 영원히 죽지 않고 우리의 가슴에 대한민국의 문학사에 길이길이 빛나리! 학처럼 고고한 선비의 기품 우리의 기억 속에 영원히 살아 숨 쉬리 만수무강하옵시고 백년해로 누리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