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가지

2006.10.18 02:53

박경숙 조회 수:116 추천:8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가지
많은 사람들이 상실로 인해 파괴된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어떤 일도 상실을 되돌릴 수 없지만, 변화를 일으키는데 그들이 아무 일도 할 수 없다는 건 사실이 아니다. 바꿀 수 없으며 고통스럽기까지 한 과거를 아우르는 후회감에 맞서 우리가 무엇인가를 하기로 마음먹을 때 절망은 희망으로, 비통함은 용서로, 증오는 사랑으로, 침체는 활력으로 변할 수 있다. 우리는 상황을 변화시킬 수 없지만, 그 상황이 우리를 변화시키게 할 수는 있다.
-제럴드 싯처의 ‘하나님 앞에서 울다’ 중에서-

깊은 절망감에 어떤 일도 손에 잡을 수 없을 때 주님은 당신에게 말씀하십니다. 깊은 곳에 그물을 던지라고 말씀하십니다. 당신이 그 말에 순종하기만 하면 주님은 기꺼이 당신을 건져내시고 다시금 일어나 걸어갈 힘과 상황을 허락하실 것입니다. 깊은 곳으로 내려가 진실 된 모습으로 하나님과 대면하는 시간, 당신은 그 분께 모든 것을 아뢸 수 있습니다.

회원:
1
새 글:
0
등록일:
2015.06.19

오늘:
4
어제:
8
전체:
104,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