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봉희 서재 DB

제1시집

| 유봉희의 시감상방 | 만남의 방 | 작가갤러리 | 시문학포럼 | 제1시집 | 제2시집 | 제3시집 | 제4시집 |
| 나의 즐감시 | 나의 영상시 | 명상갤러리 | 음악갤러리 | 미술갤러리 |

작은 소리로 3-1

2012.04.20 15:04

유봉희 조회 수:124 추천:9


%EA%B5%AD%ED%99%94%EA%BD%83%20%ED%96%A5%
 작은 소리로

유 봉 희


탁자 위에 한 묶음 국화가
가까이 코를 대면
그제서야
제 이름을 말한다

미미한 향기
그래도 제 향기

그들은 벌 나비 날개짓을 알고 있을까
벌 날개 같은 꽃잎들이 동그랗게
나비춤을 추려 한다
그들은 달 뜨고 별 지는 하늘을 보았을까
속 꽃잎들은 달 모양으로 떠서 별빛을 담아 놓고 있다
그들은 가을 바람에 허리 휘어본 적이 있을까
가느다란 줄기가 곧 휘어질 것만 같다

조그맣게 부르는 소리
작은 손짓으로 멈추게 하는

미미한 향기
그래도 제 향기
작은 소리로 제 이름을 말하고 있다





  Deborah's Theme (Once Upon a Time in America) - Ennio Morric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