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랑끝에 서는 용기

2005.09.05 13:39

안경라 조회 수:339



로렌 커닝햄[-g-alstjstkfkd-j-]믿음과 재정의 긑없는 삶이 도전! 이 책은 두 부류의 독자, 그것도 다른 목적과 이유로 이 책을 읽는 아주 다른 두 부류의 독자를 위한 책이다 한 부류는 전임으로 일하는 선교사나 앞으로 선교사가 될 사람들이다. 그러한 사람은 재정문제에 관해 당당히 나아가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의 뜻에 따르는 법을 알아야 한다. 또다른 독자층은 '세속적인' 직업을 가진 평신도들이다. 그러한 사람도 마찬가지로 하나님을 따르는 법뿐만 아니라 하나님이 기적을 이루시는 분임을 믿는 법을 알아야 한다. 이 책에는 세계 선교 주역들인 한 사람 한 사람에 관한 이야기가 나와있다. 성실하게 지역교회를 섬기는 사람, 하나님의 일을 위해 기도하고 헌금하는 사람, 선교사로 바깥으로 나가는 사람이 바로 그들이다. 하나님을 위한 줄타기용 밧줄위로 발걸음을 내딛기란 결코 쉬운일이 아니다.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그 뜻에 순종하는 일은 처음이든 천 번째든 언제나 힘이 솟아나게 한다. 그러나 철저한 순종에서 오는 전율을 경험하면 당신은 결코 이전 같지는 않을 것이다. 이 책을 읽을 때 여러분이 용감한 우리 '지휘자'를 따르는 첫 번째 혹은 천 번째의 발걸음을 기꺼이 내딛기를 바란다.

회원:
0
새 글:
0
등록일:
2015.03.19

오늘:
0
어제:
0
전체:
64,206